CSS

DC Operation Excellence

CSS

DC Operation Excellence

데이터센터 운영
전략적 FM 파트너를 발굴하고 선정하여 각 고객 맞춤형 센터 운영 방안을 계획합니다. 고객 요구조건에 따라 기술 이슈 대응 및 입주 스케쥴에 맞게 프로젝트 관리를 합니다.
고객 맞춤 운영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기술 지원 관리, 각종 운영 메뉴얼, 방법론 수립, 필수 데이터센터 인증 취득 및 체계적인 기술 인력 육성을 통하여 안정적인 인프라 서비스 제공을 합니다.
안정적인 운영 서비스 및 고객 지원을 위하여 매주/매월 지속적으로 고객과 협의를 통한 운영 고도화를 진행 합니다.
데이터센터 운영
전략적 FM 파트너를 발굴하고 선정하여 각 고객 맞춤형 센터 운영 방안을 계획합니다. 고객 요구조건에 따라 기술 이슈 대응 및 입주 스케쥴에 맞게 프로젝트 관리를 합니다.
고객 맞춤 운영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기술 지원 관리, 각종 운영 메뉴얼, 방법론 수립, 필수 데이터센터 인증 취득 및 체계적인 기술 인력 육성을 통하여 안정적인 인프라 서비스 제공을 합니다.
안정적인 운영 서비스 및 고객 지원을 위하여 매주/매월 지속적으로 고객과 협의를 통한 운영 고도화를 진행 합니다.
기술교육
급변하는 운영 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주기적인 엔지니어 육성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. 이 교육에는 사고사례 전파, 업계 기술 동향, 최신 기술 소개 및 신규 운영자의 On-boarding 프로그램 등이 포함됩니다.
운영자는 이를 통해 고객의 이슈 또는 요구사항들에 대한 개선점 도출 및 운영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역량을 쌓아갈 수 있습니다.
기술교육
급변하는 운영 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주기적인 엔지니어 육성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. 이 교육에는 사고사례 전파, 업계 기술 동향, 최신 기술 소개 및 신규 운영자의 On-boarding 프로그램 등이 포함됩니다.
운영자는 이를 통해 고객의 이슈 또는 요구사항들에 대한 개선점 도출 및 운영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역량을 쌓아갈 수 있습니다.
×
img

    Get In Touch

    아래 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일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.

    CONTACT US

    Phone number

    +82-2-2054-1903

    Email adddress

    admin@adik.co.kr

    Opening Hours

    Mon-Fri : 9am - 6pm

    Sunday : Closed